이번 본선 탈락으로 또다시 좌우 대단결이네요.

Lv.1 오늘도맑음 (222.♡.34.181)

2026년 6월 28일 AM 11:17

조회 304 공감 0

더 말해봐야 스트레스가 쌓일까 참아 못하겠으나, 이번 결과로 또다시 좌우 막론하고 모든 커뮤가 대단결?을 하게 되었습니다.

카더라지만 jtbc가 이번에 제대로 축협 파헤칠거라는 이야기도 도는 중이고(부도 상태라 갈때까지 가보자 이런거 아닐까 봄)

다른 언론사들도 거기에 편승에서 깔짝 할거라 예상하고 정치권은 아직까지는 신중한 입장이지만 언론등 여론 압박이 커지면 조만간 국회, 행정등 여러곳에서 쿠팡 조사하듯이 털거라 봅니다.

참고로 이번 우리나라 경기를 보면 태평양 조그마한 도서 국가도 저렇지는 않을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