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제리:오스트리아 0:1
whocares

Lv.1 whocares (58.♡.171.77)

2026년 6월 28일 AM 11:37

조회 238 공감 0

아직 전반이지만 이대로면 이란이 32강 진출하네요.

알제리, 오스트리아는 비기기만 해도 둘 다 32강 진출인데도 대충 하지 않네요.

경기 재밌습니다.

홍명보에게 화가 나는 점은, 국대 경기 말고는 어떤 경기를 봐도 다 재미있어요.

이번 경기는 비겨도 되는 경기인데도요.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