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비자카드 터치결제로 15% 캐시백
꿈
꿈꾸는한량 (104.♡.194.70)
2026년 4월 15일 PM 04:11
조회 220 공감 0
4/30까지 가지고 있는 비자카드를 캠페인 사이트에 등록하고, 다음 체인점에서 터치로 결제하면, 15% 캐시백해준답니다 (1000엔 상한) 애플페이는 무려 30%까지라고 합니다.
등록 사이트 및 상세 내용은 https://www.offers-exchange.com/visa-japan
예전 1000엔 이상 결제시 랜덤으로 100~500엔 캐시백도 좋았었는데, 일찍 끝나버렸네요.

댓글 (1)
-
꿈꿈꾸는한량
작성자
04.15 · 104.♡.194.70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아 적고보니 애플페이 30% 캐시백은 비자 d카드 (도코모) 한정이네요.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