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에 다들 무사하신가요?
꿈꾸는한량

Lv.1 꿈꾸는한량 (104.♡.194.71)

2026년 6월 3일 AM 09:26

조회 484 공감 0

도쿄까지 올라오면 약해져서 비나 내릴 줄 알았더니, 일부 열차 중단되고, 회사 사무실에도 출근 안한 사람들이 많네요. 생각보다 태풍이 강한가 봅니다.

댓글 (4)

  • 규링

    규링 Lv.1

    06.03 · 133.♡.159.196

    최대 풍속 35m/s라고 하더군요.

    저희회사도 오늘 어쩔 수 없이 가야 하는 분들 아니면 전부 재택 명령받았습니다.

    내일 오후에 좀 가시면 나아지려나 모르겠군요.

    첨부 이미지

  • 꿈꾸는한량

    꿈꾸는한량 Lv.1 → 규링 작성자

    06.03 · 104.♡.194.70

    아 생각보다 경계수준이 높은가 보네요?

    뉴스를 보니 메구로강을 포함한 주요 하천이 경계 수준이 레벨4이고 토사재해 위험독 있다고 하니 오늘은 다들 조심하셔야겠습니다.

    https://www.fnn.jp/articles/-/1054369

  • 규링

    규링 Lv.1 → 꿈꾸는한량

    06.03 · 133.♡.159.196

    사는 곳 따라 다르겠지만, 저희 회사 분들중에는 오늘 하루 보육원도 쉬는 분들 있다고 하시더군요.

  • 알칼산 Lv.1

    06.03 · 58.♡.94.122

    오사카는 시간도 한밤중이었고 스쳐지나가는 정도라 별 일 없었습니다. 다른 지역분들도 무사하게 지나가시길 기원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