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에 다들 무사하신가요?
꿈
꿈꾸는한량 (104.♡.194.71)
2026년 6월 3일 AM 09:26
조회 484 공감 0
도쿄까지 올라오면 약해져서 비나 내릴 줄 알았더니, 일부 열차 중단되고, 회사 사무실에도 출근 안한 사람들이 많네요. 생각보다 태풍이 강한가 봅니다.
댓글 (4)
-
규규링
06.03 · 133.♡.159.196
-
꿈꿈꾸는한량
→ 규링 작성자
06.03 · 104.♡.194.70
아 생각보다 경계수준이 높은가 보네요?
뉴스를 보니 메구로강을 포함한 주요 하천이 경계 수준이 레벨4이고 토사재해 위험독 있다고 하니 오늘은 다들 조심하셔야겠습니다.
-
규규링
→ 꿈꾸는한량
06.03 · 133.♡.159.196
사는 곳 따라 다르겠지만, 저희 회사 분들중에는 오늘 하루 보육원도 쉬는 분들 있다고 하시더군요.
- 알
알칼산
06.03 · 58.♡.94.122
오사카는 시간도 한밤중이었고 스쳐지나가는 정도라 별 일 없었습니다. 다른 지역분들도 무사하게 지나가시길 기원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최대 풍속 35m/s라고 하더군요.
저희회사도 오늘 어쩔 수 없이 가야 하는 분들 아니면 전부 재택 명령받았습니다.
내일 오후에 좀 가시면 나아지려나 모르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