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걸] 후기

Lv.1 가짜힙합 (220.♡.42.119)

2026년 6월 25일 PM 10:14

조회 534 공감 0

안녕하세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상당히 밋밋한 영화네요.

  • 잭 스나이더의 슈퍼맨 시리즈에서 너무나 강력한 모습을 보였던 슈퍼맨이고, 그러한 강력함 때문에 시리즈 전체가 망가진다고 판단한 것인지 제임스 건의 슈퍼맨도 그렇고, 이번 슈퍼걸도 압도적으로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특히 이번 슈퍼걸은 일어나는 액션씬마다 뭔가 제약이 걸려 제대로 힘을 발휘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덕분에 액션씬들이 대부분 힘이 없고, 재미가 없습니다.

  • 서사도 밋밋하기 그지 없습니다. 슈퍼걸이 바른생활 사나이인 슈퍼맨과 다르게 살아가는지, 그리고 왜 변해가는지에 대해서도 설득력 있게 그려내질 못합니다.

  • 슈퍼걸의 서사도 빈약한데 빌런, 조연들의 매력이 거의 없습니다. 특히 빌런은 중간보스로도 아쉬울 듯한 모습입니다. 꽤나 비중도 있고, DC 유니버스의 후속작에도 등장하지 싶은 제이슨 모모아의 캐릭터도 굳이 등장시킬 필요가 있었나? 싶습니다. 극이랑 어울리는 느낌이 없네요.

  • 아무리 제임스 건이라도 DC 유니버스는 못살릴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4)

  • Daisy

    Daisy Lv.1

    06.25 · 58.♡.249.52

    보러갈려고 예전부터 벼르던 영화였는데...ㅠㅠ

    여기도 저기도 좋은 후기가 없네요.

  • 빅버그

    빅버그 Lv.1

    06.25 · 1.♡.14.21

    나중에 OTT 나오면 고민해봐야겠네요.

  • 돌마루

    돌마루 Lv.1

    06.25 · 39.♡.25.218

    스피드쿠폰 나와서 예매해놓긴 했는데... 쿠폰 풀린 이유가 았었군요 ^^;

  • BLUEnLIVE

    BLUEnLIVE Lv.1

    06.25 · 124.♡.137.94

    안 그래도 실망이었는데 거의 99%는 그대로 갖다 썼다는 원작을 알고 보니 더 실망이었습니다.

    훌륭한 원작에서 과장하면 한 1%만 바꿨는데, 그게 죄다 핵심 서사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