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당 겸 서울라이프마라톤 짧은글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샤일리엔입니다.
다모앙 달린당 눈팅을 많이x2 해서 이런저런 정보들로 신세를 지고 있었는데 가만 생각해보니 입당인사를 안했던거 있죠?
그래서 오늘 있었던 2024 서울라이프마라톤 초간단 후기 겸 인사글 올립니다.
제가 조금씩 달리기 시작한건 올해 6월부터였어요. 6월부터 월마다 10km, 25km, 46km, 36km 달리다보니 10월에는 어느새 119km를 달성했고 그만큼 자연스레 달리기를 즐기고 있더군요?
확실히 전보다 달리기를 하는 분들이 많다보니 심심하지 않았고, 그래서인지 집앞 공원을 자주 달렸던거 같습니다ㅎ (은근 달리다보면 얼굴 낮이 익는분들이 생기는건 덤?!)
오늘 제가 나갔던 대회는 서울 여의도 이벤트광장서 출발하여 공항철도 마곡철교 아래에서 턴하는 21.1km 하프 행사였습니다.
물 보급이 2.5km마다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게토x이도 같이 줬었고, 하프구간에 해당하는 10.5km, 13km에서는 에너지젤도 쌓아놓고 주더라구요. 자전거탈땐 에너지젤 남김없이 잘 짜먹었는데 막상 달리면서 먹기는 쉽지 않더라구요ㅋㅋ 이것도 초보티가 팍팍..
코스 자체는 자전거도로를 따라가는 쉬운 코스였습니다만 유독 북서풍 바람이 좀 쌨어요. 자전거를 포함하여 김포방향으로 향하는 많은분들이 속으로 바람욕 많이 하셨을것 같습니다ㅋㅋ
또한 자전거타는 분들이 화내시지 않고 많은 배려를 해주셨더라구요. 안전하게 멀리 추월하시는거 보고 정말 감사한 마음이 여러번 들었습니다.
대회 시작전에 너무 추워서 저와 모든분들이 뛰고 떨고 난리도 아니었지만, 자봉분들의 신나는 응원도 받고 잔치국수도 먹고 사진도 찍고 하면서 즐겁게 놀다 왔습니다.
내일부터 기온이 확 떨어져 0도가까이 내려가는것 같아요. 저처럼 달리기 갓 입문하신 분들도 춥다고 멈추지 마시고 12월, 내년초에도 꾸준히 달리기 이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모바일로 쓰려다보니 깔끔하지가 않네요.. 양해 부탁드립니다ㅎㅎ
다모앙 달린당분들도 남은 올한해 부상없이 안전하게 달리시고, 오늘 많았던 여러 대회 뛰신분들은 회복 무탈히 잘 마치시길 바래요~!
그럼 다음에 주로에서 뵙겠습니다 :)
샤일리엔님의 댓글의 댓글
빽점놓고 사라지는 잘달리는분들 많으시더라고요.
더욱 분발하겠습니다!
언제나 부상없이 안전달리기 하세요!!
단트님의 댓글
하프 대회 기록이 상당히 좋으십니다 👍
덕분에 서울라이프마라톤 대회도 알게 됐네요 ^^
샤일리엔님의 댓글의 댓글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diynbetterlife님의 댓글
샤일리엔님의 댓글의 댓글
오늘 드디어 1시간 50분대에서 벗어났어요! 하는만큼 늘긴 느는거같아 기분이가 좋습니다~
반갑습니다 달린당원님들!
레메디스트님의 댓글
달리기 실력도 대단하신데 미남에다가 멋지기 까지 하십니다 ~
진심 격하게 환영하고 반갑습니다 ^^
샤일리엔님의 댓글의 댓글
아직 실력이 쪼매 약해서 많은 가르침이 필요한 단계입니다ㅎㅎ 레메디스트님 글로 잘 보고 배우겠습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앙~!
레메디스트님의 댓글의 댓글
우리 달리는 실력은 이미 기록이 다 노출되다보니 뭐 달리 겸손할 필요도 없지요 ^___^
오히려 제가 배워야 하겠습니다 ~ !!!
샤일리엔님의 댓글의 댓글
저도 노하우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샤일리엔님의 댓글의 댓글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앙~ 오늘 많이 춥던데 건강 유의하시고 언제나 다모앙에서 함께해요!
블르블랑님의 댓글
역시 괴수분들은 다들 숨어 계셨군요!
겨울에도 재미나게 달려보시죠! ^^
샤일리엔님의 댓글의 댓글
맞바람과 싸우면서 나가는데 달리는분들 모두 함께하는 전우같더군요.
입당글까지 작성했으니 종종 인사드리겠습니다! 블르블랑님도 추워도 안전하게 펀런하세요~!
해바라기님의 댓글
기록도 너무 좋으시고 대회후기도 꼼꼼하게
잘 써 주셔서 현장감이 그대로 느껴 집니다.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고 즐거운 달리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