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지지층 달래려고 문대통령과 식사하는 장면 연출하는거라면
asterion

Lv.1 asterion (39.♡.28.42)

2026년 6월 25일 PM 02:29

조회 5,075 공감 0

그러실 필요 없습니다.

민주당 정통 지지층은 그런거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모욕으로 느낄겁니다.

지금이라도 문대통령 모욕하는 떨거지들과 선을 긋고

검찰개혁, 형소법 빨리 처리하세요.

요즘 하시는거 보면 당대표 시절 이재명 답지않네요

차라리 민주당 당대표 수고했다고 밥이나 한끼 한다면 모를까

참 실망스러운 요즘이네요

댓글 (59)

  • 모토나리 Lv.1

    06.25 · 112.♡.155.243

    우리가 그냥 개돼지로 알고있나봐요. 우리가 풍파를 몇십년이나 겪어봤는데 단순한줄 알아요.

  • 다앙근

    다앙근 Lv.1

    06.25 · 106.♡.214.34

    저도 저기사를 보면서 능욕 당하는 기분이네요

    자 됐지 그런느낌?

  • asterion

    asterion Lv.1 작성자

    06.25 · 39.♡.28.42

    이런 글 쓰는 속내가 참 서글프네요....

  • 털만두

    털만두 Lv.1

    06.25 · 121.♡.32.141

    할일을 끝내놓고 모셔라... 입니다 지금 인사 이따위로 조져놓고 부르는건 뭐 티배깅도 아니고 진짜

  • 포로리94 Lv.1 → 털만두

    06.25 · 175.♡.43.153

    그쵸

    가만보면 아X리 파이터 같아요.

    말로만

    근대 나중에 돌아보면 말과 행동이 달라요. ㅠㅠ

  • 가시나무

    가시나무 Lv.1 → 포로리94

    06.25 · 172.♡.52.239

    @포로리94

    첨부 이미지

  • 끠율

    끠율 Lv.1

    06.25 · 116.♡.92.204

    저는 개인적으로 이미 모욕당한 것 같습니다..

  • 나만없어고양이

    나만없어고양이 Lv.1

    06.25 · 106.♡.138.116

    다들 말씀하시는대로 그림 만들기도 너무 늦은것 같네요. 그림 먼저 만드시고 오늘 정부안 제출하고 개혁안 진행시켰으면 좋았을것을요.

  • 두오니빠

    두오니빠 Lv.1

    06.25 · 112.♡.140.250

    그날을 계기로 방향 전환하지 않으면 팔짱이 아니라 그냥 무관심해 질껍니다.

  • 봄이아빠

    봄이아빠 Lv.1

    06.25 · 118.♡.65.19

    "옛다.. 이거 먹어라"라고 느낀건 저만 아니군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