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 저좀 도와주십쇼…라니
puNk

Lv.1 puNk (223.♡.94.224)

2026년 6월 28일 PM 12:23

조회 976 공감 0

이재명 대통령이 긴 유럽순장 다녀오고 그 굳은 얼굴로(사실 시쳇말로 ‘썩은 얼굴로‘) 정청래 대표와 악수를 나눴을 때만 해도 나름 제 속으로는, 엄청 피곤해서겠지, 했었는데

그 이후에 송영길을 독대하며 “형님, 저 좀 도와주십쇼”했다는게 순방 다녀온 당일이더군요?? 그 피곤한 유럽 순방을 다녀오자마자 다급히 송영길과 독대라. 그리고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형님, 저 좀 도와주십쇼, 라니…

그럼 뭘 도와달라는 걸까, 아무리 생각해도 그가 신경쓸 만한 인물은 정청래 대표 밖에 없을 텐데. 그럼 정청래 대표가 무엇을 하길래 행정부 수반이자 국가 원수가 자기를 도와달라 매달릴까… 실로 궁금합니다. 사사로운 권력욕은 아닐 것 같고요. (설마, 그럴 사람은 아니라 믿고 ㅅ 있습니다). 혹시 진실로 검찰을 두려워하는 것은 아닌지… 그게 아님 대체 무엇인지. 대체 무슨 생각이 그 속에 있는건지.

무엇이 되었든 안그래도 살기 힘든데 대체 왜 이 난리를 피워대는지 정말 힘이 드네요.

그래서… 알정찍!!! (이악물고 당비 따박따박 낼 겁니다!!)

댓글 (4)

  • 소룡.백호

    소룡.백호 Lv.1

    12:25 · 125.♡.253.76

    저도 뭘 도와 달라고 하는지.. 그래서 대선때 받으면 안되는 무언가를 받은 느낌입니다.

  • 911카브리올레

    911카브리올레 Lv.1

    12:43 · 168.♡.249.81

    송영길에게 도와달라고 했다구요? 기사가 난건가요?

  • 훈남연구원 Lv.1 → 911카브리올레

    13:05 · 118.♡.95.233

    기사는 아니고 3자가 전해들은걸 유투브에서 말한 내용이네요.

    https://youtu.be/EZRAP9acoMg?si=KqZsqMt2XNLovwkd

  • CMYY

    CMYY Lv.1

    13:11 · 174.♡.19.25

    정말로 비선이 있는 건지, 이 정권의 말로가 눈에 보이는 것 같은데, 정말로 정대표를 밀어내고 똥형과 같은 사람들에게 연락을 한다고 하면, 이대통령에게 남아 있을 사람은 없을 것 같습니다.

    대통령 선거때 박빙의 투표를 보고, 민주 시민만으로는 힘들고, 신천지들만 있으면 또 검찰조직만 있으면 퇴임 후 안전하게 살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을 한 걸까요? 왜 이렇게 대통령 선거 전 후의 입장이 바뀔 수 있는건지, 겸손은 힘들다에서 마지막 총수와 인사를 하고 나갈때의 그 사람이 지금의 대통령이 맞는지 의심이 갑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