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장대소] 삼일절 휴일로 인해 배송이 하루 늦어졌습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웰니스 헬스케어의 시작.
박장대소입니다.
지난 28일부터 다모앙의 도움을 받아 진한고 원데이를 많은 분들께 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다모앙 메인배너 자리에 진한고 원데이가 나오는 그 첫순간이 잊혀지지 않습니다. 드디어 ㅠㅠ
이것은 마치 꿈에 그리던 이상적인 인물이 현실에 갑자기 나타나 제 손을 잡고 은하계로 날라가는 느낌??
앙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지난 금/토/일/월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저 또한 너무나도 행복합니다.
그리고 궁금하신 것에 대해 톡톡으로 채팅을 주셔서 좋았습니다.
판매하는 저희들도 생각 못했던 내용이 있어서 그렇습니다. 여러 의견 중 함께 공유하고 싶은 내용이 있어 간략하게 소개해 드립니다.
1. 진한고 원데이를 먹기 좋은 온도(차갑게/뜨겁게?)
- 답변을 드리면 상온 15~25도 의 상온에서 드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야만 달달하고 부드러운 쌍화맛과 잡화꿀의 야생화향, 퀴노아의 고소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얼리거나 차갑게 해서 드시면 잡화꿀의 향과 퀴노아의 고소함이 느껴지지 않고, 한약재의 맛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차가운 쌍화탕 느낌인데 뭔가 많이 부족한 맛입니다. --> 비추천
- 뜨겁게 데워 드시면(절대 포장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넣으시면 안됩니다.) 뜨거운 쌍화탕 맛인데 이때도 꿀향과 퀴노아의 고소함이 잘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목넘김 후 육류 엑기스 특유의 향이 올라옵니다. --> 정말 비추천
- 하지만 여러분께서 원하신다면 말리지 않습니다.
2. 100개/200개 벌크포장은 어떠한가?
- 저희도 생각하지 못했던 제안을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동일한 의견을 다른 고객님 또한 리뷰에 남기셨습니다. 즉, 진한고 원데이를 꾸준히 드시고 계시는 분들을 위한 대용량 상품이 필요한 것이지요.
- 그래서 오늘 바로 100개, 200개 대용량 벌크포장은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해 팀원들과 논의를 시작하였습니다. 새로운 패키지를 만들어야할지 아니면 현재 15개 내부 박스를 래핑해서 벌크로 만들지, 가격은 어떻게 책정할 것인지 등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우선 여기까지.. 더 소개해드리고 싶은 내용이 많지만 글이 길어질 것 같아 다음 번 글로 미루겠습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속에서 진한고 원데이를 행복하게 알리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발전을 위해 저희에게 의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으며, 드셔보시고 괜찮다, 좋다라고 느끼신 분들께서는 꼬옥 주위 분들에게 추천도 해주시면 바랄 것이 없겠습니다.
진한고 원데이는 높은 흑염소 배합함량(34.0%)을 유지하고, 이에 슈퍼푸드 퀴노아(3.0%)를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한국양봉농협의 인증받은 사양잡화꿀(11.8%)만을 사용해 당도를 맞췄습니다. 이는 흑염소 냄새 없이 누구나 부담없이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을 내기 위한 진한고 원데이만의 비법이자 노력의 결과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멈추지 않겠습니다.
지난 2024년 07월 다모앙에 처음 글을 올릴 때와 같은 마음으로 노력하겠으며,
가격 또한 처음 홍보를 시작할 때와 같은 할인가를 유지하겠습니다.
주로 1,2박스를 구매하시는 앙님들에게 좋은 선택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진한고원데이 : 1박스 42,000원(무료배송)
https://smartstore.naver.com/pjds/products/10674913157
계속 앙님들께 인사드릴 수 있음을 감사드리며,
더 좋은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무명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