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콩이아빠 (118.♡.74.21)
2026년 6월 23일 PM 05:40
하.. 왜이러나요 대체 ㅜ ㅜ
나는 즐겁게 즐기고싶어요 니케 운영진들아....
댓글 (9)
-
멍멍멍곰
06.23 · 118.♡.12.213
-
권권콩이아빠
→ 멍멍곰 작성자
06.24 · 118.♡.74.219
돈 많이 가져갔으니 좀 고쳤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A
alchemy
→ 멍멍곰
06.24 · 27.♡.242.71
요즘 게임들은 프레임과 게임 플레이가 제대로 분리되는게 당연한거라 생각했는데
30프레임으로 인한 문제.. 한 20년전 게임에서나 나오던 문제 아닌가요?
난감했습니다.
-
케케이건
06.23 · 112.♡.62.229
새로 공지 올라온 건 지금 상황에선 최선 같네요.
다음 주에 솔레 다시 열린다고 합니다. 보상은 아마 받으셨을 테고..
근데 이건 뭔 테두린지 모르겠어요.. 뭐 할라고 주는지.. ㅋㅋ
-
권권콩이아빠
→ 케이건 작성자
06.24 · 118.♡.74.219
휴.. 그나마 새로 공지하고 방향을 바꾸어서 다행이라고 보여지네요. 최악은 면했고 싶업이 싶업했다 싶은 수준으로 내려왔어요.
제바알 형석이혀엉!
- 배
배드문
06.24 · 39.♡.230.167
돌아오는 기간까지 풍압 찬찬히 키워서 도전해 봐야줘 머
모듈이나 잔뜩주지 5개가 뭐냐 짠돌이 시프트업
협전 버그때 뼈다구 50000개 주던것처럼 모듈 500개 정도
주면 사람들 기뻐 날뛸텐데요!
-
권권콩이아빠
→ 배드문 작성자
06.24 · 118.♡.73.45
모듈 500개 @0@
- A
alchemy
06.24 · 27.♡.242.71
전 처음에 사고가 났는지도 몰랐고 (솔레는 7단계만 하고 끝내는 라이트 유저..)
보상이 달달해 보여서 오! 하고 그냥 좋아했습니다.
그런데 니케 커뮤니티가 난리가 난걸 뒤늦게 알고 왜 난리인가 설명을 들어보니
와 정말 화날만 했더라고요..
사고야 날 수 있는데 대처가 영..
그나마 두번째 공지는 납득할만하다 싶더라고요
-
권권콩이아빠
→ alchemy 작성자
06.24 · 118.♡.73.45
싶업이 항상 뭔가 잘나간다 싶으면 솔레에서 점수를 대폭 까먹슴니다.. ㅜ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스파게티코딩뭉치가 여기 고치면 저기 터지고 저기 막으면 거기 터지고 예상입니다 ㄷㄷ
옆동네 블아는 서버점검 한번 했다가 3일동안 닫힌적이 있었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