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
하... 니케는 맨날 솔레 때문에 난리네요
권콩이아빠

Lv.1 권콩이아빠 (118.♡.74.21)

2026년 6월 23일 PM 05:40

조회 212 공감 0

하.. 왜이러나요 대체 ㅜ ㅜ

나는 즐겁게 즐기고싶어요 니케 운영진들아....

댓글 (9)

  • 멍멍곰

    멍멍곰 Lv.1

    06.23 · 118.♡.12.213

    스파게티코딩뭉치가 여기 고치면 저기 터지고 저기 막으면 거기 터지고 예상입니다 ㄷㄷ

    옆동네 블아는 서버점검 한번 했다가 3일동안 닫힌적이 있었죠 ㅋㅋㅋ

  • 권콩이아빠

    권콩이아빠 Lv.1 → 멍멍곰 작성자

    06.24 · 118.♡.74.219

    돈 많이 가져갔으니 좀 고쳤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A

    alchemy Lv.1 → 멍멍곰

    06.24 · 27.♡.242.71

    요즘 게임들은 프레임과 게임 플레이가 제대로 분리되는게 당연한거라 생각했는데

    30프레임으로 인한 문제.. 한 20년전 게임에서나 나오던 문제 아닌가요?

    난감했습니다.

  • 케이건

    케이건 Lv.1

    06.23 · 112.♡.62.229

    새로 공지 올라온 건 지금 상황에선 최선 같네요.

    다음 주에 솔레 다시 열린다고 합니다. 보상은 아마 받으셨을 테고..

    근데 이건 뭔 테두린지 모르겠어요.. 뭐 할라고 주는지.. ㅋㅋ

  • 권콩이아빠

    권콩이아빠 Lv.1 → 케이건 작성자

    06.24 · 118.♡.74.219

    휴.. 그나마 새로 공지하고 방향을 바꾸어서 다행이라고 보여지네요. 최악은 면했고 싶업이 싶업했다 싶은 수준으로 내려왔어요.

    제바알 형석이혀엉!

  • 배드문 Lv.1

    06.24 · 39.♡.230.167

    돌아오는 기간까지 풍압 찬찬히 키워서 도전해 봐야줘 머

    모듈이나 잔뜩주지 5개가 뭐냐 짠돌이 시프트업

    협전 버그때 뼈다구 50000개 주던것처럼 모듈 500개 정도

    주면 사람들 기뻐 날뛸텐데요!

  • 권콩이아빠

    권콩이아빠 Lv.1 → 배드문 작성자

    06.24 · 118.♡.73.45

    모듈 500개 @0@

  • A

    alchemy Lv.1

    06.24 · 27.♡.242.71

    전 처음에 사고가 났는지도 몰랐고 (솔레는 7단계만 하고 끝내는 라이트 유저..)

    보상이 달달해 보여서 오! 하고 그냥 좋아했습니다.

    그런데 니케 커뮤니티가 난리가 난걸 뒤늦게 알고 왜 난리인가 설명을 들어보니

    와 정말 화날만 했더라고요..

    사고야 날 수 있는데 대처가 영..

    그나마 두번째 공지는 납득할만하다 싶더라고요

  • 권콩이아빠

    권콩이아빠 Lv.1 → alchemy 작성자

    06.24 · 118.♡.73.45

    싶업이 항상 뭔가 잘나간다 싶으면 솔레에서 점수를 대폭 까먹슴니다.. ㅜ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