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 한국에 반입가능한가요?
돈쥬앙

Lv.1 돈쥬앙 (39.♡.22.34)

2026년 5월 31일 PM 06:40

조회 750 공감 0

영주자분들 중 혹시 일본에서 처방받아 한국에 가져오신 분들 계시는지 궁금해서요.
진단서도 발급받고 한 3개월치 구매해 오려고 하는데요.

AI는 3개월치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경험있으신 분 정보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가져오실때 아이스팩해서 기내로 들고 오셨을까요?

조언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8)

  • 제러스

    제러스 Lv.1

    05.31 · 113.♡.242.201

    저는 중국에서 삭센다 (위고비) 가지고 갔는데 아무말 없던데요… 물론 제가 쓸 용도였죠

  • 돈쥬앙

    돈쥬앙 Lv.1 → 제러스 작성자

    06.01 · 39.♡.22.34

    저도 제가 사용할건데요. 위고비도 불가인가요?

  • 건더기

    건더기 Lv.1

    05.31 · 220.♡.22.110

    반입불가입니다.

    위탁수하물로 부치면 엑스레이 지나가니까 잡힐 확률이 높고, 휴대수하물로 들고 타면 상대적으로 잡힐 확률이 낮기는 합니다.

    여튼 반입불가인 전문의약품이라 굳이 무리한 시도 하지 마시길....

  • 돈쥬앙

    돈쥬앙 Lv.1 → 건더기 작성자

    06.01 · 39.♡.22.34

    반입불가인가요? 조언 감사드립니다.

  • kankokujin

    kankokujin Lv.1

    06.01 · 223.♡.20.234

    가능한 거면 제가 이미 수십번도 들고 왔다갔다 했을 겁니다.

    첨부 이미지

  • 돈쥬앙

    돈쥬앙 Lv.1 → kankokujin 작성자

    06.01 · 39.♡.22.34

    AI 내용이네요. 저도 저렇게 나오는데 같은 내용일지는 모르지만 일반사람들의 경우이고 영주권자들은 어떻게 적용받는지 궁금해서 여쭤봤습니다.

    조언 감사드립니다.

  • kankokujin

    kankokujin Lv.1 → 돈쥬앙

    06.01 · 104.♡.43.56

    일반하고 영주권자하고 다를 게 없어요. 부작용 발생하거나 하는 사고는 일반인이나 영주권자나 같죠. 소량은 들고 나갈 때 다시 들고 들어올 때 신고를 해야 하며 부작용 발생이나 피치못할 사고가 발생할 경우 책임여부 확인하세요.

  • 규링

    규링 Lv.1

    06.02 · 170.♡.228.34

    주사약은 일본 의사들도 가져가지 말라고 할껍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