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자게 작전세롁들 보면서 느끼는 점.

Lv.1 알칼산 (126.♡.220.137)

2026년 6월 16일 PM 06:52

조회 424 공감 0

안녕하세요. 외노자입니다.

뭔 작전을 이렇게 티가 나게 하나 ? 숫자만 동원하면 다냐 ? 싶은 생각에 기시감이 드는 요며칠입니다.

정치적인 행동은 옳고 그름의 판단이 어렵습니다.

계엄하에 내 부모형제자매가 죽음에 처했을지도 몰랐전 일이 어제 같은데..

가만히 지켜보는건 ? 이게 노림인건가 ?

흥분해서 콧물이 나오네요.

이건 거부 반응인데 어이가 없어서 제완소 일본산당에 흔적 남기고 갑니다.

뭐. 그들은 신고하겠죠. 탈퇴는 안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댓글 (1)

  • 꿈꾸는한량

    꿈꾸는한량 Lv.1

    06.19 · 104.♡.194.71

    그러게요 커뮤니티 활동 오래 하다보니 패턴이 잘 보이네요. 어그로 쿨타임도 그렇고, 아닌척 갈라치기 시도하는 것도 보이고. 매번 몇사람이 그러면 더 티나더라구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