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꼬박 한달을 쉬고 다시 러닝 시작했습니다.
아
아빠곰탱이 (50.♡.20.57)
2026년 6월 25일 AM 02:53
조회 459 공감 0
3주정도 운동을 쉬었습니다. 주 5회 이상 러닝을 했었는데, 회사 일이며 개인 일정들이 계속 생겼었고, 게을러짐과 더불어 저녁마다 시원한 맥주의 유혹때문에 3주를 운동없이 보냈습니다. 지난 1주일은 출장이었네요. 매일같이 고객 접대의 연속이다보니 운동은 꿈도 꾸지 못했었습니다.
한달만에 다시 러닝머신에 올랐더니 다음날 아침부터 온몸이 비명을 지르네요. 운동 복귀 3일차라서 근육통증은 거의 사라졌는데 아직까지 운동 전의 페이스를 회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다행인건 한달동안 부어라 마셔라 했음에도 몸무게는 1.5kg만 늘었다는것... 늦기전에 빨리 빼야할 것 같습니다...
댓글 (2)
-
유유리멘탈
06.25 · 203.♡.43.193
-
Rredseok0
06.25 · 211.♡.226.88
처음부터 다시한다는 생각으로 화이팅!! 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다시 돌아오신 게 어딥니까.
저도 요즘 주 1회정도만 뛰는 편이라ㅠㅠ
같이 화이팅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