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nbetterlife (59.♡.103.12)
2025년 12월 13일 PM 12:34 · 수정됨(16:40)
윤어게인 집회근황 을 보고나니
내란전담재판부가 없으면 내란주범들은 서부지법 폭도들처럼 솜방망이 처벌 받을거고
그럼 저들이 집회에만 모여서 조롱으로 끝나지는 않을 겁니다. 서북청년단처럼 변하겠죠.
https://x.com/letsmovie69/status/1993000330284732587?s=20


김어준과 황희두 이사는
저 극우 세력들 뒤에 돈줄을 발본색원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뉴스타파에서는
이재명 구속을 외치는 극우집회와 리박스쿨의 뿌리가 애국단체 총협의회(애총)이고,
그 애총에는 세월호 폭식투쟁을 지원해왔던 전경련의 지원이 있다고 보도했었습니다.
관련글: [뉴스타파] 윤석열 정부의 관제대모, 댓글공작, 뉴라이트 초등교육..삼성
저 극우들은 세월호 유족 앞에서 폭식 투쟁도 했었죠. 지금은 윤어게인 이재명 구속을 외치고요.
"독재자 이재명 탄핵촉구 제 36회 YOON AGAIN"

https://youtu.be/fXBX8DyP_kM?si=eXwWqTGOJPd7CylL
극우들은 위안부는 매춘부라고 하고, 소녀상을 학생들이 모금해서 설치한 여고 앞에서는 '위안부 상이 학생들에게 매춘을 가르친다'라고 역사왜곡과 전쟁범죄를 자국민을 대상으로 지속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춘천에서 벌어지고 있는 소녀상 철거 집회 현황)


최근 우리 사회에선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또 극우단체뿐 아니라 공당의 정치인들까지도 혐오와 폭력을 조장하는 발언을 퍼뜨리고 있죠.
독일 같은 경우엔 이런 사례에 국민 선동 혐의를 적용해서 강력하게 형사처벌하고 있고, 최근엔 극우 정당 해산 논의도 시작됐는데요.
사회통합과 질서를 해치는 범죄를 법으로 엄단하고 있는 사례는, 아직도 처벌 규정조차 없는 우리의 현실이, 이젠 달라져야 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https://youtu.be/7iEobQPAvUU?si=uKoqYoowJ6u0zy1Z
● 황희두 노무현 재단 이사의 말씀대로
사이버 내란 특별법이 필요합니다.
● 이재명 대통령의 말씀대로
헤이트스피치 처벌법이 필요합니다. 민주당에서 인종차별과 혐오에 관해 법안을 발의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저들 뒤에 돈줄을 발본색원해야 합니다.
관련글:
● 이재명 칼테러와 12.3 내란 뒤에 김충식, 그리고 통일교, 일본 극우
● 김충식 수첩에 '홍라이'는 '홍라희'일 가능성
● 이재명 칼테러와 12.3 내란 뒤에 김충식, 그리고 통일교, 일본 극우
● 전우용 "우리가 한 번도 이겨본 적이 없는 권력"
● 정준희 "표현의 자유가 매우 중요하지만, 사법부가 저렇게까지 격려해 줄 필요가 있었나"
댓글 (7)
-
농농약벌컥벌컥
25.12.13 · 140.♡.29.2
이거는 더민주가 압도적다수당되면서 입법뿐만아니라 행정적으로도 빨리처리될줄알았더니 이거밍기적거리면 사회전체가 반으로 쪼개져 다시는 회복이불가능하게될겁니다 ㄷㄷ -
Ddiynbetterlife
→ 농약벌컥벌컥 작성자
25.12.13 · 59.♡.103.12
옆동네에서 여혐글을 쓰시는 회원이 민주당 양부남 의원이 대표 발의한 '특정집단 모욕처벌법' 에 대해 반대하더라고요.
독일에서는 온라인으로 혐오선동을 해도 처벌 받습니다.
그런데 '반일 시위'를 해도 사법부의 잣대에 따라 처벌 받으면 어떻게 하냐면서
혐오 처벌법을 반대하는 분도 계시더라고요.
이미 일본, 독일에서 혐오표현에 대한 금지법이 있습니다.
참고해서 적용하고 개선하면 될 것 같습니다.
노무현 문재인 전 대통령, 박원순 전 시장에 대한 조롱뿐만 아니라
약자 소수자 등에 대한 혐오도 줄어들어야죠.
오프라인에서 상대에게 함부로 할 수 없는 말을
온라인에서 방치하니
극우들이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에서도 혐오와 폭력을 휘두르고 다니고 있으니까요. -
풍풍사재하
25.12.13 · 219.♡.13.46
국보법 개정해서 처벌 하는 수밖에 방법이 없습니다
북괴 찬양고무는 국보법 찬양고무죄에 적용하는데
왜
매국노, 쿠데타수괴, 국민학살범, 내란범 찬양고무는
벌을 받지 않는지
해방이후
분명 이 나라에 간첩과 종북 세력 존재했고
지금에 이르러서
이 세력을 척결하는데 일조한 국보법을
이제
섬나라 왜구 시다바리 매국 토왜쥐떼들 세력 척결에 사용할수 있도록
개정해야한다고 봅니다
표현의 자유가 동시 존재하는한
저 쓰레기들 척결할 수단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국보법:
국가의 안전을 위태롭게 하는 반국가활동을 규제하여 국가의 안전과 국민의 생존 및 자유를 확보함을 목적으로 하는 대한민국의 특별형법입니다. -
비비글은스누피
25.12.13 · 221.♡.214.82
법원때문에 모든게 안되고 있습니다
법원부터 어떻게든 조져서 싹 바꿔야 합니다 -
초초보아찌
25.12.13 · 220.♡.123.131
아오 개$(@*=<#,#?
욕나옵니다 -
그그때의봄날이다시왔다
25.12.13 · 222.♡.48.119
이건 분명 민주당내 인식에 대한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민주당이 배출한 대통령들 이렇게 조롱당하고 모욕을 하고 있는데 다같이 움직이고 행동해서 강력하게 처벌을 할수 있도록 해야하는데 너무 안일힌듯 합니다 -
EEstrella
25.12.13 · 68.♡.252.182
중간에 일장기 들고 서 있는 인간 뒤통수 한대만 때렸음 좋겠네요 정신차리라고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